현대백화점그룹은 1971년 매출액 8천4백만원 규모의 회사에서 출발하여 수많은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2016년말 기준 15조원의 매출액과 9천억원의 경상이익을 달성하며, 재계 그룹순위가 자산 기준 23위, 순이익 기준 14위권인 대규모 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PASSION VISION 2020의 달성을 위해 기존사업 분야인 유통, 미디어, 종합식품, B2B의 수익성 향상과 함께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분야 및 미래 성장사업으로의 진출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은 현대렌탈케어의 사명이자,
고객과의 약속이며 더 높은 가치와 목표를 이끌어내는 원동력입니다.
지난 40년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발전해온 현대백화점 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2015년 4월에 현대렌탈케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출범하였습니다.
해마다 성장하는 렌탈 시장 속에서, 현대렌탈케어는 그룹사와의 협력을 통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만남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삶 전반에서 함께 생활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렌탈서비스와 케어서비스를 주축으로 차별적인 가치를 구축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와의 상생관계를 구축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갈 것입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혁신적인 도전은 현대렌탈케어가 만들어 갈 역사입니다.
현대렌탈케어의 가치경영
현대렌탈케어의 핵심가치
고객 최우선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고객 감동입니다.
우리의 눈은 고객의 관점에서 바라보며 우리의 귀는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존재합니다.
또한 우리의 손과 발은 언제나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움직일 것입니다.
신뢰와 책임
우리의 함께하는 고객, 기업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깁니다.
함께하는 관계 속에서 서로에게 좋은 영양분이 되도록,
책임과 신의를 바탕으로 행동합니다.
주인 의식
현대렌탈케어의 구성원들은 모두 회사의 얼굴입니다.
현대렌탈케어 모든 임직원은 고객감동이란 최우선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최고 지향
노력 없이 1등이 되려 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1등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변화에 힘쓸 것이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창조적 도전
고객을 위해 항상 변화하는 마음가짐으로 임합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위해 한발 더 앞서
변화를 이끌어내는 기업이 되겠습니다.